우찌의 먹을거리

바피크닉 와인바 후기 feat.제로컴플렉스 본문

우찌의 맛집

바피크닉 와인바 후기 feat.제로컴플렉스

우찌야 2021. 2. 23. 12:12

안녕하세요 우찌입니다. 

요즘 만사가 귀찮고 놀고싶고 쉬고싶고 바쁘고 그래서 유튜브 촬영도 한 이주 쉬었고,

본업이랑 스마트 스토어만 하면서 살고 있었습니다...헤헤

 

요즘 스마트 스토어 매출이 점점 늘어 기분이 좋은데요.

정신 차리자 싶어서 어제 유튜브 영상도 새로 촬영 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바피크닉은 삼년전쯤에 한번 다녀온적이 있었는데요.

제로컴플렉스에서 운영하는 곳인데, 낮에는 카페로 운영되고 저녁에는 바로 운영 됩니다.

 

내츄럴 와인으로 유명해서 삼년전쯤에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랑 갔다가 넷이가서 육칠십 쓰고온 기억이 나네요...

 

갔다온 주에 아는 언니 생일이였는데, 바피크닉을 가고싶다고 해서 같이 갔다 왔습니다.

 

메뉴판

 

이날 먹어본 메뉴는 일단

모짜렐라 올리브 오일

치즈 츄러스

골뱅이 마요

알감자

오징어

이베리코 정도입니다..

 

아니 여자 둘이 가서 뭘 이렇게 많이 먹었제? 역시 먹잘알들

 

와인리스트
와인 리스트
주모

 

저희는 와알못들이라 추천받았습니다.

와인바 같이 몇번 갔었는데 항상 저희가 하는 말들이 있어요...

화이트... 산미 있고... 과실향이 가득한... 그런 와인 추천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인 추천해달라고 해서 소믈리에 분이 몇개의 와인을 들고 오셨는데 둘다 동시에 주모 주세요 해서 주모로....

 

근데 생각보다 저희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좀 가볍달까...

그래서 원래는 한병정도만 마셔야지 하다가 한병 더 시켜야겠다 해서 한병을 더시키게 됩니다...

 

간단하게 먹자하고 37만원 쓴 애들 손들어

 

알감자

 

알감자 대파 아몬드 로메스코 소스

 

와인이랑 먹기 무난한 조합...

 

알감자는 여기 저기서 많이 쓰는 재룐데 개인적으론 르프리크 알감자가 제일 쵝오...

 

 

치즈 츄러스

 

이건 약간 바피크닉 시그니쳐 느낌이라 항상 메뉴에 있는데요. 그래서 시켰습니다.

 

막 특별하다! 이런건 아니지만 가면 꼭 시켜야 할 것 같은 느낌이랄까..

 

백세미 오징어 먹물 리조또

 

백세미라는 품종의 쌀로 만든 오징어 먹물 리조또입니다.

저는 이날 갔을때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제가 삼년전에 갔을때도 이거 먹었던거 같은데 그 기억이 나서 시켰습니다.

추천추천

 

졸리피졸?졸리피롤?

 

그래서 시키게 된 두번째 와인

첫번째 보단 나쁘지 않았지만 우리의 취향 저격은 아니였다..

진짜 마음에 들었던건 디핀에서 먹은 라쉬미르 라는 와인이였는데 그거 진짜 너무 제스타일,..

 

 

골뱅이 마요

 

두번째 병을 까게 되며 안주가 부족하다며 급발진 한 우리는 골뱅이 마요를 시켰다..

골뱅이 껍질을 까서 마요랑 곁들여 주는줄 알았는데 골뱅이 탕과 이쑤시개가 나와 살짝 당황했지만

나름 맛있었다는...

 

이베리코

 

꽈리고추를 곁들인 이베리코

괜찮았는데 좀 짜서 아쉽..

 

모짜렐라 올리브오일

 

역시 와인엔 치즈다 싶어 시킨 모짜렐라와 올리브오일

모두가 아는 맛이므로 설명 생략..

 

내츄럴 와인 종류가 많아서 내츄럴 와인 먹고 싶을때 가보는걸 추천드립니다.

그 위층에 위치한 제로 컴플렉스도 제가 좋아하는 곳중에 하나이니 다이닝이 가고싶으시거나

기념일이시거나하면 추천드립니다.

 

아참, 같이간 또롱지가 바피크닉 간거 유튜브 올렸더라구요.

링크 걸어드립니다.

 

youtu.be/zvLuEOViZwQ

여기에 있어요

 

아니 근데 내 티스토린데 내 유튜브 홍보해야지

 

 제 유튜브는요

youtu.be/7J8Dh8xl0Uk

 

오랜만에 글 썼는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